본문 바로가기

소비 요정

인터파크투어로 항공권 예약하면 호텔도 할인이 되네..?(내돈내산 하와이 호텔 예약 완료)

    8월 하와이 여행을 위해 1월에 하와이안 항공으로 항공권을 발권완료했다.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예약했고, 이용한 여행사는 인터파크 투어! 기나긴 고민을 끝에 해낸 항공권 예약 후기는 아래 링크에 자세히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다. :)

 

https://kimjuzan123.tistory.com/11

 

하와이 항공권 쪼오금 싸게 예약한 후기(ft.쿠키삭제, 검색어플비교)

우리는 코로나 시기에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갔다왔었다. 후.. 물론 휴가철이 아닌 남들 다 일할 때 간 제주도는 나름 한적하고 의미 있었지만.. 둘이서 해외를 한 번도 나가지 못한

kimjuzan123.tistory.com

 

  하와이 항공권을 예약한 다음 바로 해야할 스텝은 호텔 예약. 하와이는 호텔들이 낡은 주제에 가격은 착하지 않아서.. 정말 항공권보다도 많은 고민을 했다. 사실 비행기는 뭐.. 여태까지 카타르 항공, 타이 항공 등등 국적기 아닌 비행기들을 많이 타봐서.. 이러나 저러나~ 안전하게만 타고가면 그만이다라는 생각에, 시설에 대한 고민은 1도 안했고 가격에 대해서만 고민했었다. 하지만.. 호텔은 그럴 수가 없잖아ㅠㅠ 우리의 하루하루의 기분이 달려 있는 중요한 여행 요소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고민이 길어졌다. 사실, 돈이 철철 넘친다면 비싸고 좋은데 묵으면 만사 ok이지만..ㅋㅋㅋ 우리는 이제 살림을 알차게 꾸려나가야 하기에.. 그냥 생각없이 돈을 쓸 수가 없는 상황..ㅠ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예약한 호텔은 하와이에서 가성비 숙소로 많이 알려진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 호텔이다. 가성비 숙소인 만큼.. 간간히 안좋은 후기들도 보이지만, 우리에게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길 바라며 눈 딱 감고 예약해본다...ㅋㅋㅋㅋㅋ

 

 

1. 호텔 비교 사이트 <아고다>의 최종 결제 금액 : 1,921,793원

  호텔은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로 정해 놓고 일정은 5박으로 설정 후, 사이트별 가격을 비교하기 시작했다. 네이버 호텔 가격 비교를 이용했고, 내가 검색했을 때 기준 가장 상단에 싼 가격으로 올라온 사이트는 <아고다>였다.

 

  아고다를 클릭하고 들어가보면 다양한 룸 스타일들이 있는데, 우리는 부분오션뷰 룸을 선택했다.

※  우리가 부분오션뷰를 선택한 이유는.. 후기들을 살펴보니 낮은 층에 배정받은 후기들 중에 소음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다는 후기들을 볼 수 있었고,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얻은 정보로는 부분오션뷰는 높은 층에 위치해 있어서 낮은 층을 배정받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였다. 그리고 시티뷰 룸 보다는 뭔가 룸 뷰 자체가 탁 틔여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다. 솔직히 바다 보이는건 중요하지 않은데 답답한 건 싫다. 

 

  우리가 예약하고 싶었던 힐든 가든 인 와이키키의 부분 오션뷰 룸(Partial ocean view)을 선택하니 최저가로 뜬 금액보다는 조금 더 비싼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었다.

 

  최종 결제금액은 192만원 정도. 이 금액에는 리조트피 213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이다. 후ㅋㅋㅋㅋ 최종 결제 금액을 보면.. 이게 가성비가 맞나 싶지만ㅋㅋㅋ 다른 호텔들은 더 비싸다! 

 

  그. 런. 데! 마구마구 호텔들에 대한 정보를 서칭하다가,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했으면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호텔 예약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된다. 그래서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 들어가, 해외 호텔 메뉴를 살펴보았더니 우리가 예약하려고 했던 힐튼 가든 인 와이키키도 취급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2. 인터파크 투어 해외 호텔 예약 최종 결제 금액 : 1,839,682원

 

 

  그래서 우리가 예약하고 싶었던 부분 오션뷰 룸을 찾아보니..!!

 

   

 

  5박에 192만원정도로 아고다와 비슷하게 책정되어 있는데, 예약 화면에 들어가서 최종 금액을 확인해보면..!!

 

  해외 항공 예약시, 해외 호텔 할인 7% 할인이 적용되어 최종 금액은 1,839,682원이 책정되는 것이다. (역시 리조트피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아고다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9만원정도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최종 예약을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진행했다. 이 정보를 몰랐다면.. 호텔 비교 사이트에서 몇 만원 더 주고 예약할뻔했는데.. 저에게 이런 정보를 준 어느 네티즌(?)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항공권 예약하는 사람들 많이 있을텐데, 꼭! 호텔 비교 사이트와 인터파크 투어 해외호텔 예약 서비스를 비교해보고 더 저렴한 곳에서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정보를 공유해본다. 

 

  누구에겐 작은 금액일 수도 있지만.. 몇 만원 아껴서 맛있는 거 사먹는 데 보태면.. 더 행복하지 않겠는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