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 요정

런던플랏 카고 바지 구매 후기와 착샷 (feat. 여자 카고 바지 코디)

  이번엔 얼마 전 마음에 드는 소비 중 하나 였던 런던플랏 카고바지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한다. 쇼핑몰에서 본 요 모델컷에 반해서 구매하게 되었다.

 

런던플랏
출처 : 런던플랏
런던플랏
출처 : 런던플랏

  시크한 슬랙스인듯 하면서 카고바지야! 카고바지 트렌드는 따라가고 싶은데 mz스러운 카고바지는 내 나이에 잘 안 맞는 것 같고.. 좀 절제된 것 없나 계속 둘러보다가 눈에 띈 런던플랏 카고 팬츠렸다. 그래서 냅다 구매해벌임 >_< 내가 구매한 옵션은 색상은 베이지, 사이즈는 s이다.

 

 

  1. 런던플랏 카고바지 디테일

런던플랏 카고바지 후기
바지 앞면
런던플랏 카고바지 후기
바지 뒷면
런던플랏 카고바지 후기
허리 안쪽 처리
런던플랏 카고바지 후기
주머니 디테일
런던플랏 카고바지 후기
사이드 포켓 디테일
런던플랏 카고바지 후기
공간이 있는 진짜 주머니 입니당

  앞 포켓, 뒷 포켓, 그리고 사이드 포켓까지 디테일이 넘쳐난다. 그냥 흔한 바지들에 있는 흔한 주머니가 아닌 뭔가 한 번 더 고민하고 디자인 된 그런 디테일들. 내가 옷을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다. 흔하지 않은 거!! 그리고 옷이 대충 만들어진 느낌이 없고 잘 만들어진 느낌. 바느질(?) 퀄리티도 좋고, 마무리도 잘 되어 있다. 소재도 탄탄하면서도 차르르한 소재여서 일자핏, 루즈핏을 잘 살리는 소재이다. 요즘 동대문 도매옷들 옷이 점점 비싸지고 있다고 느꼈는데.. 그래도 퀄리티도 같이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서 어쩔 수 없는건가? 받아들이게 되는 부분ㅋㅋㅋ

 

 

2. 착용샷과 사이즈 팁(키 162cm, 몸무게 50kg ± 1 )

런던플랏 카고바지 착용샷
런던플랏 카고바지 착용샷

   입었을 때 골반이 딱 맞고, 허리가 좀 남는 느낌. 골반 사이즈가 좀 더 크게 나왔다면 로우라이즈로 입을 수 있었을 텐데.. 나는 불가능했다.ㅎㅋ.. 나는 체중에 비해 골반이 넓은 편이어서 웬만한 옷들 로우라이즈로 입기가 힘들다..ㅋㅋ 골반이 보통이거나 좁은 분들은 이 바지 허리 사이즈가 커서 충분히 로우라이즈로 입을 수 있을 것 같다. 

 

  그래서 허리에 벨트를 하고 허리에 맞춰 입으면 이런 느낌이다. 신발을 신지 않았을 때 밑단이 꽤 남아서 주름지는 느낌으로 떨어진다. 요즘은 요렇게 길게 입는게 트렌드인듯. 근데.. 직장에서 근무할 때 실내화를 신으면.. 바닥을 청소하고 다닐 것 같은 느낌이다.ㅋㅋ 길이를 줄일까 말까 고민.

 

 

런던플랏 카고바지 착용샷
런던플랏 카고바지 착용샷

  굽이 조금 있는 미들부츠와 함께 입어보았다. 굽이 좀 있는 신발과 함께하면 밑단이 바닥에 쓸릴 일은 없을 듯. 그리고 적당히 주름지는 느낌으로 떨어져서 트렌디하다. 앞코가 날렵한 앵클 부츠나, 요즘 유행하는 청키한 로퍼와 함께 신어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상의는 검정색과 화이트는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고, 베이지와 함께 많이 입는 하늘색 셔츠와 네이비 니트 조합으로 입어도 예쁠 것 같다.  아우터는 박시한 검정 자켓이나, 멋스러운 크롭자켓이랑 함께하면 잘 어울릴듯! 집에 있는 여러 아우터랑 요렇게 저렇게 매치 해봐야겠다. 잠깐 입어보긴 했지만, 내가 갖고 있는 그레이 레더 블루종이랑도 은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미세먼지는 마구 심해지고 있는 요즘ㅋ 봄이 올려고 하긴 하나 보다. 코트를 진짜 장롱이 넣을 수 있는 때가 오면,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열심히 입고 싶은 바지>_<... 너무 캐주얼하지 않은, 직장에서도 입을 수 있을 카고바지를 찾는 사람에게 이 바지는 추천, 대추천이다!!